반응형

안녕하세요.

JohnCom입니다.

 

오늘은 그토록.. 여자친구가 가고 싶어했던 군위 식당에 가게 되었습니다.

성시경이 방문하고 많은 인파로 웨이팅이 있는 곳이죠.

저는 차를 끌고 가서 소주는 못먹었지만 술먹기에 딱 좋은 곳이 였습니다.

 

성시경에 먹을텐데~ 방송에 나왔어요

 

대구에 살면서 정말 맛있는 국밥집을 많이 다녀보았는데요.

제가 생각했을때 가장 맛있던 국밥집 2~3위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.

사실... 마음속 1위는 신마산국밥... 너무 유명하죠?

 

토요일 3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줄서 계셨고요.

국밥집이 양쪽으로 있어서 대기줄은 생각보다 빨리 빠졌습니다.

 

저기 왼쪽 하고 오른쪽 이렇게 있습니다.

아 혹시! 방문하실때 못찾을 수 있어서 꿀팁 하나 설명드리면

저기 !! 이미지에 있는 저기 길로 중앙상가 안으로 드러가시면

실내로 편하게 들어가실 수 있어요

쭉~ 들어가시면 줄서있는 가게는 한 곳 뿐이니 바로 찾으실거에요.

 

여기 간판에서 부터 맛집 포스 흘러주시고~

 

가격은 8000원 입니다. 역시 국밥은 가성비 최강입니다.

모든 가격 비교는 국밥으로 비교하는게 경상도 사람들 국룰인거 아시죠?

( 이게 국밥 몇그릇이야~ )

육라면은 손님이 너무 몰릴때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( 물어보진 않고 옆테이블 엿들었어요 )

 

아주 깔끔한 기본찬 입니다.

저는 양파를 정말 많이 먹어서 양파는 꼭 있어야 합니다.

 

저는 돼지국밥

여자친구는 고기밥 이렇게 주문했고요.

 

보시다싶이 고기가 아주 넉넉하이 들어가 있습니다.

고기밥은 돼지국밥 국물을 어느정도 주십니다.

말아드시지 않는 분들은 고기밥이 더 좋을 수 도 있어요 ㅎㅎ

그리고, ! 밥은 더 필요하면 언제든지 이야기 해달라고 하셨어요 !

 

혹시나 고기밥 시키실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고기도 확대해 봐요 ㅎㅎ

 

국밥랭킹 2~3위 등록해두었으니 만경관 갈때 여기는 필수로 들렸다가 가야겠어요 ㅎㅎ

 

+++ 주차는 중앙로 국룰 경상감영공원 아시죠?? 

 

반응형